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삶

수도권 코로나 거리두기 강화 알아보기(12/18)

by !!!!!!!!!!!1! 2021. 12. 17.
반응형

수도권 코로나 거리두기 강화 알아보기(12/18)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예방접종률이 90%에 가까움에도 연일 확진자는 최고치를 달성하고 있어 정부에서는 급하게 코로나 거리두기를 강화하겠다고 발표하였는데 수도권 기준 거리두기 강화는 18일부터 시작하며 내년 1월 2일까지 16일간 실시하나 상황이 악화되면 더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다중 이용시설 운영시간 제한

수도권 거리두기 강화에 따른 방역수칙 주요 변경내용은 유흥시설은 그간 24시 중단에서 21시 중단으로 앞당겨지며 유흥시설을 비롯 식당카페, 노래연습장, 목욕장, 실내체육시설 21시 중단해야 하며, 22시 중단은 학원, 영화관, 공연장, 카지노, 오락실, 멀티방, pc방, 파티룸, 마사지업소, 안마소가 해당합니다.

사적모임 제한

수도권은 당초 6인까지 가능하였으나 이제 전국 4인만 가능하며 미접종자는 아예 동반 이용이 불가하며 1인만 단독으로 이용이 가능하게 되어 미접종자는 불편함이 더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사적모임 외

모임 및 행사는 49인까지는 접종, 미접종 구분없이 가능하며 접종완료자만으로 구성할 시 50명에서 299명까지 가능합니다. 전시회 및 박람회 역시 49인까지는 접종, 미접종 구분없이 가능하며 접종완료자로만 구성할 시 50명 이상은 상한없이 가능합니다. 

가장 논란이 많이되는 결혼식은 역시 49인까지는 접종, 미접종자 구분없이 가능하며 미접종자 49명에 접종완료자를 더한 201명으로는 250명까지 가능하며 접종완료자만으로는 299명까지 가능합니다. 돌잔치장례식장은 49인까지는 접종, 미접종 구분없이 가능하며 역시 50명 이상인 경우에는 299명까지 가능합니다.

대체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19 상황에 정말 힘든 나날이 계속 되는 것 같습니다. 날도 더 추워진다고 하는 18일부터 부디 힘내시어 코로나 거리두기 상황에도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재밌는 삶] - 홍준표 청년의꿈을 통해 유병재 참 못된 사람 알아보기

 

홍준표 청년의꿈을 통해 유병재 참 못된 사람 알아보기

홍준표 청년의꿈을 통해 유병재 참 못된 사람 알아보기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개그맨이자 방송작가인 유병재씨를 겨냥하여 그자는 참 못된자라고 본인 플래폼(최근에는 페이스북보다 이곳에

dlsvhm.nantistory.com

[재밌는 삶] - 포괄적·점진적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CPTPP란

 

포괄적·점진적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CPTPP란

포괄적·점진적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CPTPP란 안녕하세요 지난 13일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CPTPP 가입을 위한 여론 수렴과 사회적 논의를 시작하고자 한다며 CPTPP 가입절차를 공

dlsvhm.nantistory.com

[재밌는 삶] - 대선후보 리얼미터 여론조사 지지율 알아보기[12월 둘째주]

 

대선후보 리얼미터 여론조사 지지율 알아보기[12월 둘째주]

대선후보 리얼미터 여론조사 지지율 알아보기[12월 둘째주] 안녕하세요 이제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12월 13일 기준 대선까지 약 86일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다보니 거대 양당 후보라 할지라도 여론

dlsvhm.n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