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삶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 단종소식 알아보기

by !!!!!!!!!!!1! 2021. 12. 20.
반응형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 단종소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코스트코가 전국에 매장은 많지 않지만 멀리서도 쇼핑을 하러 올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에는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살 수 있는 장점도 있지만 안에서 먹을 수 있는 먹거리들도 여러가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인 것 같습니다.

크로플, 케이크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지만 그 중 가장 인기가 있던 불고기 베이크였는데 갑작스럽게 단종이 되어버려 아쉬움이 남는데 여러 이유가 있어 알아보았습니다.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는 얇은 빵 안에 불고기 토핑을 가득한 메뉴로 고기는 달콤하고 빵은 부드럽고 고소하여 맛의 조화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았고 거기에 추가로 공급되는 양파는 아삭함을 더해 코스트코 방문객들로 하여금 지갑을 열게 하는 일등 공신이자 방문 이유기도 했습니다.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 왜 단종?

19일 서울경제에 보도에 다르면 코스트코 시그니처 먹거리인 불고기 베이크 판매 중단 배경에는 글로벌 물류대란 여파로 인한 수입육 가격 급등이라는 소식이 있는데 냉동 수입 소고기 가격이 11월 기준 1KG당 9,812원으로 지난 해에 비해 32.54%나 급등 하여 수입량이 줄어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를 갑잓럽게 단종시킨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최근 물가 상승이 굉장한데 이런 여파로 스팸, 햄버거, 돈가스, 족발 등 수입육을 기반으로 하는 프랜차이즈나 자영업자들은 가격을 올려 소비자 부담으로 전가되는 모습입니다.

국제 물류 대란은 코로나19 여파로 인력난에 따른 것으로 전해지는데 지긋지긋한 코로나는 결국 우리 먹거리 시장도 위협하며 정말 어려움을 더해가는 것 같습니다. 어서 빨리 이런 코로나19가 사라져 코스트코에도 불고기 베이크가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 단종소식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 대체 공휴일 여부 알아보기

 

크리스마스 대체 공휴일 여부 알아보기

크리스마스 대체 공휴일 여부 알아보기 올해 유난히 국경일이나 휴일 들이 토요일, 혹은 일요일 주말과 겹치는 날이 많자 한 목소리로 우리도 대체휴일을 늘려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졌고 국회

dlsvhm.nantistory.com

수도권 코로나 거리두기 강화 알아보기(12/18)

 

수도권 코로나 거리두기 강화 알아보기(12/18)

수도권 코로나 거리두기 강화 알아보기(12/18)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예방접종률이 90%에 가까움에도 연일 확진자는 최고치를 달성하고 있어 정부에서는 급하게 코로나 거리두기를 강화하겠다

dlsvhm.nantistory.com

대선 후보 지지율 여론조사 및 대통령 지지율 알아보기(12월 18일 기준)

 

대선 후보 지지율 여론조사 및 대통령 지지율 알아보기(12월 18일 기준)

대선 후보 지지율 여론조사 및 대통령 지지율 알아보기(12월 18일 기준) 안녕하세요 이제 대통령을 선출하는 대통령 선거를 3개월여 남짓 남겨둔 상태에서 대선 후보 지지율이 요동치고 있

dlsvhm.nantistory.com

 

반응형

'재밌는 삶'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1) 2021.12.24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안내  (0) 2021.12.21
유튜브 바로가기  (0) 2021.12.20
네이버 바로가기  (0) 2021.12.20
크리스마스 대체 공휴일 여부 알아보기  (0) 2021.1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