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삶

유튜브 바로가기

by !!!!!!!!!!!1! 2021. 12. 20.
반응형

유튜브 바로가기

코로나19로 언택트 활동이 늘어나자 OTT 시장이 활성화 되었다는 뉴스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아무리 OTT가 커진다 하여도 유튜브를 이기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무료한 시간을 달래주는 데에는 유튜브만한 것도 없기때문에 유튜브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소개

유튜브가 출시된 것은 2005년 2월로 비디오 플랫폼으로 누구나 업로드 가능을 목적으로 개설되었으며 티비, 스마트기기, ps5, 스위치 등등 온라인으로 연결이 가능하며 구독과 즐겨찾기, 바로가기, 기록을 사용해 이전에 본 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 검색을 하여 시청을 하다보면 맞춤 동영상 서비스와 자동재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사이트는 시청을 하다보면 오랜시간 사용을 하기 때문에 자녀보호기능을 활용해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시청제한을 가능하게 하여 유튜브로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YouTube

 

www.youtube.com

유튜브를 바로 가기 방법은 위와 같으 유튜브 홈페이지로 바로 방문하는 것과 인터넷 창에 바로가기 버튼을 만들어 바로 가기 혹은 스마트폰에서는 전용 어플을 사용해 바로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PC나 노트북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컴퓨터에서는 인터넷을 연결하여 사용하는데 구글 크롬을 쓰신다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앱서비스 묶음에서 유튜브 바로가기를 찾아보게 됩니다. 검색이나 지도, 플레이스토어, 이메일 등 구글서비스 이용가능합니다.

우리나라 검색사이트인 다음이나 네이버에서도 유튜브를 검색하면 제일 위에 검색 사이트가 나오기 때문에 대표 사이트를 가장 빨리 그리고 편안하게 방문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크롬 창을 줄여서 바탕화면 위에 크롬 창이 절반 정도 보이게 한 뒤에 위에서 만든 유튜브 북마크를 클릭하여 바탕화면 쪽으로 드래그해 오면 그럼 바탕화면에 크롬으로 유튜브 바로가기 버튼이 생성됩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는 마우스로 해당 기능을 열고 항목위치 입력에 url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다른 방법에 비해 주소를 넣어야하니 불편한점이 있지만 이름도 변경이 가능하여 이렇게 하면 바탕화면에 유튜브 바로가기 아이콘이 만들어졌으니 성공입니다.

다만, 바로가기가 많아지다보면 시안성이 떨어지니 너무 여러가지 종류의 바로가기는 만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대체 공휴일 여부 알아보기

크리스마스 대체 공휴일 여부 알아보기 올해 유난히 국경일이나 휴일 들이 토요일, 혹은 일요일 주말과 겹치는 날이 많자 한 목소리로 우리도 대체휴일을 늘려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졌고 국회

dlsvhm.n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