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삶

한국 UAE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정보(해설진, 방송사)

by !!!!!!!!!!!1! 2022. 3. 29.
반응형

한국 UAE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정보(해설진, 방송사)

이미 성공리에 이번 2022 카타르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짓고 4월 2일 조추첨을 앞두고 있는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이 예선을 무패로 마무리 하기 위하여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마지막 경기인 UAE전을 앞두고 있어 UAE전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경기지만 다른 분위기

지난 11월 한국과 UAE 경기때만 하더라도 이렇게 손쉬운 예선이 될거라고 생각한 축구팬분들은 아마도 없을 것입니다. 당시 한국은 UAE를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를 펼치고서도 골은 황희찬 선수가 PK로 넣은 한 골로 1대 0의 신승을 거둬 경기력에 대한 의심을 받았지만 결과적으로는 11년만에 이란도 꺾으며 역대급 손쉬운 월드컵 예선전이 되고 말았습니다. 반면 우리나라 홈에서 백중세로 싸웠던 UAE는 지난 경기에서 패하며 플레이오프를 진출할 수 있는 3위 자리 마저 이라크에게 위협을 받고 말았습니다. 현재 A조에서는 3위를 두고 UAE, 이라크, 레바논이 승점 9점, 8점, 6점으로 마지막 경기에 따라 순위가 바뀔 수도 있는데 특히 이라크는 A조 최하위 시리아를 만나기 때문에 승리한다면 우리나라와 경기를 하는 UAE를 잡고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플레이오프 티켓을 따낼 수 있습니다.

한국 UAE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정보(해설진, 방송사)

이번 월드컵 예선 전 경기는 tvN이 독점 중계를 하고 있기 때문에 TV로는 tvN을 통하여 스트리밍 방송은 TVING이나 쿠팡플레이를 통하여 만날 수 있습니다. 현재 tvN 공식해설은 이동국, 서형욱 해설위원이 하고 있어 이번 방송 역시 두 해설위원을 통해 만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는 3월 29일 화요일 22시 45분부터 UAE 알막툼스타디움으로부터 만나실 수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본선 진출팀 확정 및 조추첨 일정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본선 진출팀 확정 및 조추첨 일정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이 9차전이 마무리 되며 본선 진출팀이 대다수 확정되며 이제 시선은 남은 10차전보다는

dlsvhm.nantistory.com

 

한국 이란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일정 정보 알아보기

한국 이란 국가대표 축구 중계방송 일정 정보 알아보기 우리나라 국가대표 축구팀은 지난 레바논과 시리아 전에서 연승을 거둔 덕분에 이번 월드컵에서도 본선 진출을 확정해 9회 연속 월드컵

dlsvhm.n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