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삶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알아보기

by !!!!!!!!!!!1! 2021. 12. 13.
반응형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농협은 원래 농업인의 문화적, 사회적, 경제적 지위를 향상시켜 줌과 동시에 농업 경쟁력 강화를 통해 농업인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목적을 가지고 있었으며 지금은 농협은행을 통해 농업인들 뿐만 아닌 대한민국 행복파트너로 고객중심 금융 플랫폼으로 발전을 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농협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설정 및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는데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방법으로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PC상에서 인터넷 뱅킹을 이용한다면 여러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URL 직접 연결하여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농협 인터넷뱅킹의 인터넷 URL 주소만 정확하게 안다면, 가장 빠른 바로가기 방법으로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시키고, 인터넷 주소창에 농협 URL 주소를 입력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banking.nonghyup.com/nhbank.html

 

NH Bank - 농협인터넷뱅킹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농협은행, 농·축협 영업점의 영업시간 조정을 안내드립니다. * 은행 탄력점포 및 공공출장소, 농·축협 금융점포는 해당 영업점으로 확인 대상영업점 : 모든 영업점

banking.nonghyup.com

2. 인터넷 포털 검색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두 번재는 인터넷 검색창을 이용하여 바로가는 방법인데 포털 사이트로는 다음, 네이버, 구글 등의 포털을 검색하시고 검색결과에 따라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하고 검색 결과에서 농협 인터넷뱅킹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이고 굉장히 손쉬운 방법입니다.

3. 브라우져 북마크 등록으로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인터넷 검색으로 농협 인터넷뱅킹에 한번 접속해 보셨다면, 다음에 더 쉽게 접속하기위해서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브라우저에 북마크를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크롬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주소창의 가장 오른쪽에 별표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크롬 북마크에 저장할 수 있고, 본인이 알아보기 쉬운 이름으로 등록해주면 완료되는데 다음 방문시 북마크를 찾아 클릭시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4. 바탕화면 아이콘 생성으로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크롬 기준 농협 인터넷 뱅킹 바로가기를 생성한다면 우선 크롬 웹브라우저를 실행시켜서 URL 주소창에 농협 인터넷뱅킹 주소 https://banking.nonghyup.com 을 입력해서 이동합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크롬 웹브라우저의 우측 상단에 있는 점3개 모양의 메뉴 버튼을 누르고 드롭바 메뉴에서 도구 더보기, 바로가기 만들기 메뉴를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바로가기를 생성할 것인지를 묻는 팝업창이 나타나는데 이때 만들기 버튼을 누르고, 바탕화면을 확인하면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가 생성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를 설정해보았습니다. 생활의 편의성을 더해주는 바로가기 설정을 한번 배워두셨다가 바로 사용하는 것도 정말 편의성을 더해줄 것 같습니다.

 

엘지 에너지 솔루션 공모주 상장 소식 알아보기

엘지 에너지 솔루션 공모주 상장 소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며칠 전 요즘 가장 핫한 섹터 중 하나인 전기차 배터리 분야입니다. 그 중 우리나라에 상장예정인 전기차 배터리 부문 세계 2위

dlsvhm.nantistory.com

 

대선후보 리얼미터 여론조사 지지율 알아보기[12월 둘째주]

대선후보 리얼미터 여론조사 지지율 알아보기[12월 둘째주] 안녕하세요 이제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12월 13일 기준 대선까지 약 86일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다보니 거대 양당 후보라 할지라도 여론

dlsvhm.nantistory.com

 

대선후보 NBS 여론조사 지지율 알아보기[12월 둘째주]

대선후보 NBS 여론조사 지지율 알아보기[12월 둘째주] 안녕하세요 이제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12월 10일 기준 대선까지 약 89일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다보니 거대 양당 후보라 할지라도 여론조

dlsvhm.nantistory.com

반응형

댓글